추가 혹은 수정 제출된 자료를 반영한 최종 연말정산 자료는 20일부터 확인하고 내려받을 수 있게 된다.
서청원은 출마선언으로 ‘여의도정치 복원을 내세우면서 ‘당과 청와대.이번엔 나경원 전의원입니다.
대통령실과 친윤그룹은 당대표로 확실한 자기편을 앉히는 것이 ‘일사불란한 국정운영과 ‘2024년 총선승리의 길이라 확신할 겁니다.신임대표가 차기총선 공천권을 행사하기에 경선이 치열했고.박근혜 대통령은 국정운영 효율화를 위한 ‘물갈이 공천을 주문했습니다.
박근혜 탄핵으로 이어졌습니다.저출산위원회 부위원장 사표는 냈지만 ‘윤석열 대통령과의 갈등을 우려하며 출마를 미루고 있습니다.
새누리당은 2014년 이후 심해진 계파갈등의 결과 몰락했습니다.
2014년엔 쓴소리하는 젊은 의원들이 있었습니다.27일 적용 중대재해법 준비 못해… 사장 구속땐 폐업 구독.
앞서 ‘50인 미만 사업장에 대한 중대재해법 유예 법안은 지난해 12월 임시국회에서 처리되지 못한 바 있다.한 중소기업계 관계자는 구체적인 간담회 일정 등은 추가로 정해지지 않았다면서도 중대재해법을 유예해달라는 목소리는 계속해서 전달해야 하지 않겠나.
오 장관은 중대재해법 적용이 확대되면 종사자가 5명 이상인 개인사업주인 동네 음식점이나 빵집 사장님도 대상이 된다며 시일이 촉박한 만큼 국회의 전격적인 논의와 신속한 입법을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50인 미만 사업장이 처해있는 실질적 어려움을 고려해줬으면 한다고 말했다.